상단영역

본문영역

B.A.P(비에이피) 타이틀 ‘POWER’ 티저, 헤어 봉인해제 “혁명의 36초”

자정 기해 공개된 티저 영상, 가요계에 던지는 강한 ‘warning’

  • 입력 2012.04.20 11:16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자정을 기해, 드디어 B.A.P(비에이피)의 타이틀곡 ‘POWER(파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비에이피)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을 ‘POWER(파워)’라고 밝히고, 지난 21일 0시를 기해 ‘POWER(파워)’의 티저 영상을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서 일제히 공개했다.36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티저의 강렬함은 대단했다. 우주선 내부에서 시작한 영상은 경고를 뜻하는 ‘warning’이라는 반복되는 음절을 배경으로 캡슐에서 눈을 뜨는 B.A.P(비에이피)로 이어졌고, 이로써 전사로서의 출격을 마친 B.A.P(비에이피)가 세상을 향해 분노를 표출하면서 “We got the power”라는 가사와 함께 B.A.P(비에이피)의 컴백 날짜를 보여주면서 화려하게 마무리되었다.또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멤버 여섯 명의 헤어 스타일이 모두 공개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했다. 리더 방용국은 보랏빛과 회색빛의 투톤으로 무게감을 강조했고, 이와 대조적으로 막내 젤로는 핑크의 곱슬머리로 변신, 뽀얀 피부 덕에 붙은 ‘마시젤로’라는 별명을 더욱 부각시켰으며, 흑발의 힘찬, 잿빛의 대현, 브라운의 종업, 금발 블록컷의 영재 등 멤버 모두 각자의 개성을 확연히 드러내는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소속사 측은 “지금의 티저 영상은 아주 일부분일 뿐이다”라고 밝히고, “진화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는 약속은 뮤직비디오의 본편에서 다시 한 번 지켜질 것이다”라고 호언했다.

오는 27일 컴백까지 일주일만을 남겨두고 있는 B.A.P(비에이피)는 오늘과 내일에 걸쳐 송도의 야외 세트에서 뮤직비디오의 마무리 촬영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