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일아이콘 정려원,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공통분모는?

정려원, 고정관념 깨버린 믹스매치! 센스 넘치는 핸드백 스타일링 ‘눈길’

  • 입력 2012.04.17 11:0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려원, 고정관념 깨버린 믹스매치! 센스 넘치는 핸드백 스타일링 ‘눈길’
-정려원이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는 이유? ‘개성 패션+ 럭셔리 아이템’ 매치비법 공개!

최근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정려원의 패션이 화두에 오르고 있다. 그녀는 개성 넘치는 아이템과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하면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정려원의 시크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 트렌디함까지 더해진 똑똑한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보자.

◆골드엔 블랙이 제격?! 이젠 블루가 대세!

정려원은 화려한 골드컬러의 상의, 발랄한 옐로우 컬러의 하의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녀는 골드와 옐로우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합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을 보여주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정려원은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루이지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녀는 심플한 디자인의 핸드백으로 스타일링을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엣지를 더했다. 그녀의 핸드백은 시원한 컬러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재질이 돋보여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세련된 트렌치코트에 더해진 클래식한 매력

패턴이 가미된 트렌치코트로 세련된 멋을 살린 정려원은 비비드한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해 한결 발랄한 분위기를 냈다. 그녀는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에 레깅스를 매치해 톡톡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에 블랙백을 매치해 클래식한 느낌을 가미시켰다. 리본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시크한 ‘이사벨라백’은 도시적인 면모를 부각시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블랙 핸드백은 오피스룩에도 무난하게 활용 가능해 그녀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게 했다.

◆발랄한 컬러팬츠, 옐로우 핸드백으로 스타일리시함 UP

정려원은 올 봄 머스트헤브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컬러팬츠에 깔끔한 라인의 재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렸다. 걷어 올린 소매,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옐로우 컬러의 ‘뮤즈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그녀는 컬러팬츠와 핸드백 컬러의 조화를 고려한 섬세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려원이 매치한 핸드백은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보르보네제 관계자는 “정려원은 개성 넘치는 스타일에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타입의 핸드백을 매치해 엣지를 더한다”며 “깔끔한 디자인의 핸드백은 스타일링에 제한을 받지 않고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