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온라인 쇼핑몰 ‘C#(씨샵)’ 4월 16일(월) 오픈 매년, 수익금의 일부 어려운 이웃 위해 쓰인다.

  • 입력 2012.04.15 21:23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온라인 쇼핑몰 ‘C#(씨샵)’을 오픈한다.
















‘C#(씨샵)’은 Core(코어), Contents(컨텐츠), Creative(크리에이티브), Challenge(챌린지)에 음악용어로 올림표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샵)’을 붙여 항상 계속해서 발전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어콘텐츠미디어측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C#(씨샵)’에는 의류를 비롯해 가방, 신발, 액세서리, 화장품 등 남성, 여성 모두가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 쇼핑몰 ‘C#(씨샵)’의 오픈을 맞아 비스트, 2AM, 초신성, 케이윌, 미스에이, 에일리, 나인뮤지스 등 인기 아이돌의 축하인사가 줄을 이었고 16일(월) 공개되는 ‘C#(씨샵)’ 쇼핑몰에서 축하인사를 만나볼 수 있다.

C#(씨샵)’은 디자이너그룹과 제휴를 맺고 국내 유망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인 ‘Cuvist__ 윤정민 디자이너, Wnderkammer__ 신혜영 디자이너, BLAH.D __전주현 디자이너를 비롯하여 50여개의 인디 브랜드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며, 티아라, 다비치, 홍진경 등이 모델로 나선다.

코어콘텐츠미디어측은 온라인 쇼핑몰 ‘C#(씨샵)’의 수익금의 일부를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겠다고 전했다. 소속연예인 티아라 또한 일본 ‘Roly-Poly(롤리폴리)’ 음반판매수익 전액을 후쿠시마 원전 피해자들에게 기부한 바 있고, 양파도 5월 1일 발매되는 ‘Together’ 음반판매수익 전액을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쓰겠다며 동참했다.

코어콘텐츠미디어의 온라인 스타샵 ‘C#(씨샵)’은 4/16(월)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G마켓 스타샵을 통해 ‘C#(씨샵)’의 일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G마켓 스타샵과 협업해 티아라 전용상품을 개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