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태우, [야경꾼 일지] 독주에 힘입어 OST '너라서' 꾸준한 상승세

  • 입력 2014.08.29 15:12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가 부동의 시청률 1위로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가수 김태우가 참여한 OST '너라서'의 인기도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김태우의 '너라서'는 세상 수많은 사람들 중 자신의 연인이 되어줘 고맙다는 내용으로, 김태우의 감미롭고도 청량감 있는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또한 김태우만의 폭발력 있는 가창력과 로맨틱한 보이스가 ‘야경꾼일지’에 삽입되어 극 몰입도를 상승시킨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김태우는 KBS 드라마 '아이리스' OST '꿈을 꾸다'와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주제곡 '하이하이(High High)' 등 다수의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히트곡을 만들어낸 바 있다. 또한 '개인의 취향', '무사 백동수', '직장의 신' 등 참여하는 드라마마다 대박 행진을 터트리며 '흥행 공식'을 세운 바 있다. 김태우는 이번 '야경꾼일지' 참여로 흥행 공식을 증명하며, OST계의 마이더스로 떠올랐다.

'야경꾼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등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하게 그려내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김태우의 OST '너라서'는 매 회 엔딩을 장식하며 극적 효과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지난 23, 24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god 15주년 애니버서리 리유니온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대구'를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30~31일 god 단독콘서트 전국 투어의 마지막 종착지인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