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9월 12일 로드 FC 격투기선수 데뷔

  • 입력 2014.08.28 18:30
  • 기자명 박재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김태헌이 9월 12일 '레볼루션2 - 혁명의시작'에서 종합 격투기 선수로서의 신고식을 치른다.

27일 오후 김태헌은 본인의 트위터(@ZEA_TH)를 통해 프로필 사진 촬영 중으로 보이는 사진 두 장과 ‘9월 12일 '레볼루션2 - 혁명의시작', 다시 온 기회 놓치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는 멘트를 업로드하며 경기 출전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의 김태헌에게서는 당장에라도 링 위에 오를 것만 같은 파이터로서의 모습이 보여 경기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돌 최초 격투기대회 출전으로 이미 한차례 이슈를 몰고 온 김태헌의 8월 15일 데뷔는 주최측의 내부적 문제로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지도하에 데뷔전을 준비하던 김태헌은 경기는 경기취소 이후에도 격투기에 대한 열정으로 꾸준히 훈련을 진행하고 있음이 알려져있다. 이런 그의 노력이 또 한 번의 기회로 다가온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치지만 말아라! 파이팅!” , ”체중관리 완전 열심히 했나보다. 몰라보게 슬림해졌네.” , “제국의아이들 정말 만능돌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9월 12일 오후 7시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레볼루션2-혁명의시작'은 곧 치러질 김태헌의 데뷔전일 뿐만 아니라 지난 17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송가연 선수의 로드FC 데뷔전을 치르기도 한 대회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