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웨이 한, 일, 중 최고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전세계적 관심을

마이웨이 개봉되는 일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웨이>는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 입력 2011.12.14 00:13
  • 기자명 남완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제규 감독의 7년만의 복귀작이자, 한, 일, 중 최고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마이웨이>가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함께 ‘마이웨이’ 런닝화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영화 <마이웨이>는 적으로 만난 조선과 일본의 두 청년이 2차 세계대전의 거대한 소용돌이 속에서 일본군과 소련군, 독일군을 거쳐 노르망디에 이르는, 12,000km의 끝나지 않는 전쟁을 겪으며 서로의 희망이 되어가는 과정을 거대한 스케일로 담아낸 작품이다.

극 중 제 2의 손기정을 꿈꾸는 조선의 마라토너 준식(장동건)과 그의 라이벌인 일본의 마라토너 타츠오(오다기리 조)가 전쟁 속에서도 자신들의 꿈을 함께하며 서로의 희망이 되어간다는 드라마가 이번 런닝화 출시에 의 ‘마이웨이’ 스페셜 에디션 런닝화 출시는 한국영화의 자존심 <마이웨이>와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 오랜 히스토리를 가진 르까프가 함께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한국에서만 출시하는 ‘마이웨이’ 런닝화는 영화가 개봉되는 일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웨이>는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등 한중일 대표 배우에 연기파 배우 김인권까지 가세해 2차 세계대전이라는 역사의 소용돌이에 휩쓸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12월 22일(목) 개봉할 예정이다.
[드라마전문 뉴스 연예투데이 =이창석 영화전문 기자]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