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장혁 진심 알았다! 해피엔딩 될까

  • 입력 2014.08.28 15:38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17회 방송에서는 온갖 오해 속에서 엉켰던 실타래가 한꺼번에 풀렸다. 마음을 숨기고 애써 차가운 관계를 유지했던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확인했다. 이에, 항상 건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했던 미영이 이번에도 위기에 처한 건을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미영이 그린 그림 중 자신을 그린 '사탕 그림'을 발견한 건은 오히려 더 매몰차게 미영을 대했다. 유전병으로 언제 떠날지 모르는 자신을 잊게 만들려고, 사랑을 감춘 건의 행동은 그래서 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미영에게 개똥이 그림을 돌려주면서도 “당신에겐 얼마나 소중한 그림인지 모르겠지만, 나한텐 그냥 한낱 그림일 뿐”이라며 마음에도 없는 말을 건넸다. 그리고 혼자 괴로워했다. 세라를 만나 “아무리 노력해도 아무리 발버둥쳐도 안 되는 건 안 되더라”며 자신에게 말하듯 읊조리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3년 묶은 실타래는 꼬여만 가더니 서서히 조금씩 풀렸다. 미영은 전지연(박희본 분)을 통해 건이 결혼정보회사의 VVIP회원이며 3년 동안 연애를 한번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또한, 홍 변호사(박진우 분)가 몰래 가방에 넣어둔 녹음기에서 건의 유언 내용을 들으며 마음이 요동쳤다.

결국, 건의 집에서 건이 남긴 영상편지를 우연히 본 뒤 모든 것을 알게 된 미영은 폭풍 오열했다. 방안 가득 개똥이를 잊지 못한 흔적을 보며 건에게 했던 심한 말들을 떠올리며 쏟아지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운널사' 17회에서 미영이 건의 영상을 보는 순간부터 마지막 10분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했고, 장혁과 장나라의 코믹과 멜로를 넘나드는 연기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장혁은 “사랑하는 여자가 있어. 그 여자 이름은 김미영이야. 바보처럼 착한 여자. 사랑스런 여자…”라며 만남부터 헤어짐까지를 조곤조곤 얘기하는 모습과 이후 술에 취해 “내가 어떻게 잡을 수 있느냐”고 소리치면서도 슬픔을 드러내지 않은 채 억제하는 절절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시켰다. 또한, 그 순간 참았던 눈물을 터트리며 오열하는 장나라의 연기는 보는 이들도 눈물이 쏟아질 만큼 압권이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다음회를 기다리고 있다. “홍변짱~ 오늘 확실히 한 건 하셨다는",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먹먹함. 오늘 잠은 다잤다. 이런 명작 만나서 쌍따봉”, “혹시 건이 죽나요? 절대 안돼요”, “건의 영상 보는 장면에선 나도 모르게 눈물이 주르르. 둘 다 정말 연기짱”, “미영 떠나지 말고 위기의 건을 지켜줘. 제발”, “최진혁이 운전대 돌려 장혁 집으로 데려다 줄 때 정말 멋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운널사'는 TNmS 기준 전국 시청률 10.8%, 수도권 13.6%를 기록하며 동시간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하며 달팽이 커플에 대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단 3회만은 남겨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오늘(28일)밤 10시에 1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