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직아이] 김수용, 주식으로 6개월 만에 1억 만드는 방법?

  • 입력 2014.08.26 18:04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며 주식 투자자로 거듭난 김수용이 SBS [매직아이]에 출연, 주식으로 1억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SBS [매직아이]에서는 개그맨 김수용과 배우 박건형이 함께 했다. 마음을 뜨겁게 한 뉴스를 소개하는 코너인 ‘이 뉴스 봤어요?’에서 MC 및 게스트들이 직접 준비한 뉴스로 다양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이에 김수용은 주식 투자자답게 주식에 관련된 뉴스를 꺼내놓았고, 주식을 하지 않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여자 MC들이 이해하기 어려워하자. 귀가 솔깃하는 정보를 공개했다.

“엄마가 절대 주식은 하지 말라고 했다.”는 이효리 말에 김수용은 “정확하지 않은 정보로 주식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라고 말했다. 김수용은 또 과거 주식 프로그램 방송을 마치고 집에가는 길에 몇 십억 단위의 투자금을 논하는 주식 투자자를 태워 준적이 있는데, 그가 “가는 길에 지하철역에 내려달라”라고 부탁하는 것을 보면서 실제로 주식투자를 해서 돈을 버는 것이 쉽지 않음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전에 자신 또한 중형차 한 대 값을 주식으로 잃은 적도 있지만 최근엔 주식으로 조금씩 수익을 얻고 있다며 6개월 만에 주식으로 1억 만드는 비법을 공개해 좌중의 관심을 한껏 받았다.

김수용이 전하는 주식으로 1억 만드는 노하우는 과연? 26일 화요일 밤 11시 15분 SBS [매직아이] 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