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만 할래] 서하준의 애증과 분노에 네티즌들 응원 봇물!

  • 입력 2014.08.26 13:54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극본 최윤정 연출 안길호)에서 서하준의 분노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랑만 할래’ 8월 25일 60회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로 9.9%(서울수도권 10.2%)를 기록하면서 10%를 목전에 둔 것.

지난 18일 55회 방송분을 통해 처음으로 친모가 영란(이응경 분)임을 알게 되었던 태양(서하준 분)은 이후 그녀를 향해 "왜 아들을 버렸느냐?"는 오열과 함께 친모를 향한 애정을 포함해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영란은 자신이 그동안 병원장 사모님으로 살아오면서 누려온 것들을 잃어버릴 것을 우려했고, 욕심이 더욱 커져가면서 동생에게 사주해 태양을 구타까지 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결국 25일 방송분에서 수술을 받은 태양은 친모에 대한 마음을 지우기로 마음먹었고, 더구나 사랑하는 연인 유리(임세미 분)가 건네는 손길도 피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태양을 연기하는 서하준에 대해 "분노를 쏟아내는 태양의 마음이 느껴져 한동안 맘이 먹먹해지더군요..", "태양을 지지해주는 사람은 있어야하는건 아닌지 혼자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모습이 너무 맘이 아픕니다", "분노 연기할 때 표정과 근육들은 분노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눈빛이 너무 슬프고, 외로워 보였어요"라는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제작진은 "최근 방송분에서 태양이 친모에 대한 감정을 다 쏟아내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많은 응원까지 이끌어내고 있다"며 "이제 마음속으로 어머니를 지웠다고 생각한 태양이 또 어떤 결정을 하면서 극을 이끌어 갈지 지켜봐달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