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아라와 신인 7인조 걸그룹 8박9일 유럽여행

월 10일 이탈리아로 출발하여 밀라노를 시작으로, 베니스, 오스트리아

  • 입력 2012.04.11 13:23
  • 기자명 김영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와 신인 7인조 걸그룹 8박9일 유럽여행4월 10일 이탈리아로 출발하여 밀라노를 시작으로, 베니스,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스위스 융프라우, 다시 밀라노로 이동해 4월 19일(목)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8박9일간이 유럽여행티아라는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오가며, 티아라 맴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한 사진들을 자유롭게 촬영할 계획이다.

이번 여행에는 스틸카메라 7대, 영상카메라 9대 등 엄청난 장비가 동원되며, 티아라 맴버들은 유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100억대의 보험에 가입하기도...
이번 티아라와 신인7인조 걸그룹의 유럽여행기는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www.youtube.com/LOENARTIST)를 통해 생중계하며, 티아라 맴버들은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신인 7인조 걸그룹과의 8박9일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전할 예정이다.

한편, 신인 7인조 걸그룹의 데뷰앨범 프로젝트에는 차은택감독, 조세현사진작가, 유럽현지 스태프 등 70여명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7가지의 티저영상과 다른 걸그룹과는 차원이 다른 화보집을 촬영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신인 7인조 걸그룹의 7개 티저영상은 이탈리아,오스트리아,스위스를 배경으로 트레일을 따라 이야기가 진행되는 로드무비 형식이며, 멤버 7명의 매력을 각기 다른 색깔로 표현하여 촬영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