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비에이피), 6개월 데뷔 대장정 담은 화보집 공개

  • 입력 2012.04.04 12:05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용국 솔로부터 B.A.P(비에이피) ‘워리어’까지, 6개월 여정 고스란히 담은 화보집
- B.A.P(비에이피), 초심 기약하며 팬들에게 화보집 선사
- 여섯 전사 B.A.P(비에이피), 화보집 통해 무대 뒤 숨겨진 반전 매력 공개.여섯 전사 B.A.P(비에이피)가 6개월여에 걸친 데뷔 과정을 담은 메이킹 스토리를 화보집으로 공개한다.

B.A.P(비에이피)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B.A.P(비에이피)가 데뷔를 기념하여 [RECORDING TAKE 1] 라는 이름으로 화보집을 발간한다. 촬영과 방송 활동, 팬들과의 만남 등 모든 것이 처음인 B.A.P(비에이피)의 초심을 간직하려는 의미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화보집에는 B.A.P(비에이피)의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 뮤직비디오 촬영장 뒷이야기, 자켓 미공개 컷, 팬 사인회 등 10곳의 현장에서 B.A.P(비에이피)를 밀착 취재한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공개되지 않았던 방용국 솔로곡 ‘I Remember’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메이킹 컷부터 B.A.P(비에이피)의 데뷔 후속곡이었던 ‘비밀연애’의 방송 현장까지도 처음으로 담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B.A.P(비에이피)는 지상파 티저 광고 방영, 데뷔 전에 유닛 출격, 유례없는 대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등 여타의 신인 그룹과는 차별화된 데뷔 전략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던 만큼, 이번 화보집에는 이러한 블록버스터급 데뷔 대장정의 역사가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다.

오는 5일에 출시되는 본 화보집은 온, 오프라인의 음반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