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시, 새 싱글 'Changed Number'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발랄 매력

  • 입력 2022.06.28 17:4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로시컴퍼니
사진=도로시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로시(Rothy)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로시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색다른 비주얼 변신을 예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로시는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다. 전화기를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로시의 공허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전화를 끊고 난 뒤, 턱을 괴고 어딘가 맘에 들지 않은 듯 뚱한 표정을 지어 보여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동안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던 로시가 레이어드 컷과 시스루 뱅으로 헤어스타일을 변신, 트렌디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빈티지한 색감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로시는 오는 7월 5일 새 싱글 'Changed Number'를 발표한다.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가요계 대표 '음색 요정' 로시의 컴백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아졌다.

신곡 'Changed Number'는 R&B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한 트랙 위에 로시 특유의 음색이 더해져 트렌디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다.

로시는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Burning)', '다 핀 꽃', 'BEE', 'OCEAN VIEW (Feat. 찬열)', 'COLD LOVE', '겨울..그다음 봄' 등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여기에 '뷰티 인사이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독보적 보이스, 섬세한 감성까지 두루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매 컴백마다 음악적 성장을 거듭 보여주고 있는 로시가 신곡 'Changed Number'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시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7번째 싱글 'Changed Number'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