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RRIS(아이리스), 'WANNA KNOW' 단체 티저 공개..시크+우아

  • 입력 2022.06.28 17:4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저스티스 레코즈,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사진=저스티스 레코즈,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IRRIS(아이리스)가 첫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워너 노)'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IRRIS는 오로라가 연상되는 몽환적인 배경을 뒤로하고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IRRIS는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처음으로 4인 완전체 모습을 드러낸 아이리스는 멤버들 간의 케미는 물론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까지 선보이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다.

그리스어 '이리스(Ἶρις)'에서 유래한 'IRIS'에서 착안한 팀명인 IRRIS는 내면의 영혼을 비추어 빛나는 여신들을 의미한다. 영혼과 연결, 자유와 해방을 의미하는 심벌을 바탕으로 무한한 빛을 뿜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차별화된 이미지와 메시지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K-POP 시장에 새로운 빛을 밝힐 '프리즘 걸그룹' IRRIS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IRRIS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는 오는 7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