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빈♡손예진, 부모된다.."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와"

  • 입력 2022.06.27 17:29
  • 수정 2022.06.27 17: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 3개월 만에 부모가 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27일 손예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팬들에게 직접 밝혔다.

그러면서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며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 못드렸다. 우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들, 주위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며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빈·손예진 부부는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 후 줄곧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과 맞물려 연인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손예진의 임신 소식에 많은 누리꾼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하, 손예진의 SNS 공식입장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있어요~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못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것들을 잘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

키워드

#손예진 #현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