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선총잡이> 남상미 '연기손' 포착. 손끝으로도 연기를

이준기를 쓰담는 애달픈 손길, 손끝에서 피어난 달픈 로맨스

  • 입력 2014.07.30 10:31
  • 기자명 남궁선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상미의 ‘연기손’이 포착, 손끝마저 애틋함을 실어 넣은 남상미의 감성 연기가 예고됐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에서 매회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수인 역의 남상미. 지난 주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희생하며 고통을 이겨내는 고문 연기로 대형 화제를 몰고 왔다. 연기 혼을 불태우고 있는 남상미의 열연은 이번 주에도 계속 될 전망. 손끝으로 빚어낸 달픈 로맨스가 오늘(30일) 밤 꽃필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정수인은 한쪽 팔을 베고 잠들어 있는 박윤강(이준기)의 머리칼을 쓸어 넘기며 그를 애절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윤강의 존재를 알고도 이를 숨기며 여인으로서 감내하기 힘든 고통도 참아내는 깊고 넓은 사랑이 수인의 얼굴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지난 10회분에서 일본 상인 한조와 마주 앉은 수인은 애써 미소를 지으며 “윤강 도련님이 살아있는 것 같다. 그 사실만으로도 감사하다. 더 이상 한조상을 괴롭히지 않겠다”고 말했다. 윤강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윤강을 윤강이라 부르지 않아야만 지킬 수 있는 수인의 순애보는 그래서 더욱 간절해보였다.
  대사 없이 이준기를 향한 마음을 속으로 삼키는 이번 감정신에서도 남상미는 혼신을 다했다는 후문. 제작사 관계자는 “남상미는 항상 현장에 일찍 도착해 분위기를 느낀다. 감정을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 굉장히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오늘 방영분에서는 손끝에도 감정을 실은 남상미의 열연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를 갖게 했다.
  처음으로 도전한 사극 <조선총잡이>를 통해 발랄한 꽃규수에서부터 강인한 여인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남상미.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고 있는 연기가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기며, 수목극 1위 드라마를 만드는데 큰 몫을 해내고 있다. 손길에도 애달픔을 실어낸 남상미 ‘손끝연기’는 오늘(30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