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양세종, 새 프로필 사진 공개..다시 샤프한 모습 '눈길'

  • 입력 2022.03.31 15:51
  • 수정 2022.04.01 12:46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양세종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군 복무 중 공개된 사진에서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모습이었던 반면, 이번에 공개된 새 프로필에서는 전과 같이 다시 샤프한 모습이어서 눈길이 쏠린다.

31일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전역 후 한 식구가 된 배우 양세종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세종은 화사하고 깨끗한 이미지부터 부드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까지 자유자재로 컨셉을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프로필은 화이트 배경의 화이트 가디건을 매치하여 특유의 투명하고 맑은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또 이어지는 사진들에서는 절제된 눈빛으로 시크함을 더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2년간의 공백이지 보이지 않는 풋풋하고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2016년 SBS ‘낭만닥터 김사부’로 데뷔한 양세종은 준비된 신예로 데뷔 7개월만에 OCN 드라마 ‘듀얼’의 주연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어 SBS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달달하고 설레는 로맨스 연기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입대 전 JTBC ‘나의 나라’에서는 첫 사극 주연을 맡으며 현대극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장르 불문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진 양세종이 전역 후 보여줄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키워드

#양세종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