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신애, 걸그룹 준비 영상 라이브 공개

유스트림의 ‘btolive’ 채널과 아프리카TV의 ‘btotv’ 채널을 통해 보컬, 댄스등 걸그룹 일원으로 합류하기 위한 연습 과정이 라이브로 방송,,,

  • 입력 2012.03.16 16:09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신애가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는 걸그룹 준비 영상이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오는 19일부터 정식 오픈되는 유스트림의 ‘btolive’ 채널과 아프리카TV의 ‘btotv’ 채널을 통해 보컬, 댄스 등 걸그룹 일원으로 합류하기 위한 연습 과정이 라이브로 방송되는 것.더욱이 유스트림이 전 세계에 전파를 타는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인 만큼 이신애가 연습생과 함께 걸그룹을 준비하며 흘리는 구슬땀을 전 세계인에게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신애의 소속사 비더원엔터테인먼트 이우재 실장은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걸그룹을 준비 중인데 이신애가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현재 이신애는 별도의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연습생들과 걸그룹 멤버로 무대에 서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신애는 걸그룹 준비 외에도 조만간 드라마를 통해 깜짝 연기에 도전하며 예능프로그램에서 또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스트림의 ‘btolive’ 채널과 아프리카TV의 ‘btotv’ 채널은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실시간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