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혹] 씨엔블루 이정신, '외모만 훈남' 능청 백수 '나홍규' 완벽 변신!

  • 입력 2014.07.14 18:39
  • 기자명 조현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혹’에 출연하는 '씨엔블루' 이정신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에서 훤칠한 키에 훈남 외모를 갖고 있지만 마땅한 직업 없이 백수로 지내다 친구를 따라 심부름센터에서 일을 하다 누나 나홍주(박하선)의 비밀을 알게 되는 동생 ‘나홍규’ 역을 맡은 이정신의 촬영 스틸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한 차림으로 누워서 TV를 시청하고 있는 이정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역할에 완벽히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정신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이정신은 능청스러운 생활연기를 선보이며 그동안 캐릭터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내 딸 서영이’, ‘칼과 꽃’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정신은 ‘유혹’을 통해 준비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7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