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의 자격-죽기 전에 해야 할 101가지>

남자의 자격’에서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양준혁, 이윤석, 전현무, 윤형빈 일곱 멤버들이 전원이 복근을 공개한다!!

  • 입력 2012.03.16 16:03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격> 멤버들 식스팩 대공개!

*<남자의 자격> 의 일곱 멤버들 전원 복근 대공개!*2PM의 택연&찬성, 남격 멤버들 식스팩 화보촬영 스페셜디렉터로 전격참여!

이번 주,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양준혁, 이윤석, 전현무, 윤형빈 일곱 멤버들이 전원이 복근을 공개한다!!

새해 첫 미션으로 <멘즈헬스> 4월호 표지모델자리를 두고 <남자, 그리고 식스팩> 에 도전한 남격 멤버들.
남성건강잡지 <멘즈헬스>의 표지는 2PM,2AM, 장혁, 이서진, 고수, 이범수, 추성훈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몸짱스타만이 표지모델로 설 수 있어 많은 남자연예인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고 있다.

<멘즈헬스>의 표지모델이 되기 위해 지난 78일간, 바쁜 스케줄 속에 운동과 식단조절을 치열하게 실천한 멤버들. 그중 몇 멤버는 여느 몸짱스타 못지않은 식스팩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화보촬영 당일, 열심히 운동을 한 만큼 서로의 몸을 보며 견제하는 등 보이지 않는 신경전으로 멤버들 간의 경쟁이 치열했다고... 뿐만 아니라, 짐승아이돌 2PM의 택연, 찬성이 스페셜디렉터로 참여.
짐승아이돌다운 포즈와 표정을 세심하게 디렉팅해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평균 나이 43.4세, 대한민국 보통남자의 아이콘인 <남자의 자격> 멤버들 중 과연 누가 표지에 걸맞은 식스팩을 만들었는지..그리고, 표지모델의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갔을지.. 모두가 깜짝 놀랄 결과는

오는 일요일 오후 5시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