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파자마 백허그! "염장샷 나이스~"

  • 입력 2014.07.14 15:02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의 초밀착 파자마 백허그가 포착됐다.

매 회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측이 커플 잠옷을 입은 채 백허그를 하고 있는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회에서 임신을 계기로 미영(장나라 분)과 결혼을 하게 된 건(장혁 분)이 결혼식 직후, 미영과의 하룻밤이 계략에 의한 것이었다는 것을 알고 분노를 표출하며, 미영과 건의 결혼생활이 결코 순탄치 않을 것임을 시사한 바 있다.

그러나 공개 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파란색과 분홍색으로 색깔만 다른 커플 잠옷을 입은 영락없는 신혼 부부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눈길을 끄는 것은 장나라를 뒤에서 꼭 끌어안은 장혁과 장혁의 팔 안에 쏙 들어간 장나라. 커플 잠옷을 입은 두 사람의 초밀착 백허그가 포착되면서, 본격 시작된 결혼생활과 함께 두 사람 사이에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인지 관심을 높이고 동시에 두 사람이 그려낼 신혼생활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장혁과 장나라의 커플 잠옷 초밀착 백허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장장커플 역시 커플잠옷도 잘 어울리네~ 역시 특급 케미!”, “백허그라니! 설리설리하다”, "장혁 장나라 벌써 달달 분위기? 뭔가 수상한데??ㅋㅋㅋ", “이런 것 좋습니다! 이런 염장샷 계속 투척해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트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신들린 연기력, 그리고 매회 쏟아지는 명 장면 들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 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