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혹] 이정진-페이, '닿을 듯 말 듯' 로맨틱한 데이트 현장 포착!

  • 입력 2014.07.14 13:55
  • 기자명 조현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혹’ 이정진과 미쓰에이 페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에서 부족함 없이 다 가진 매력남 ‘강민우’ 역의 이정진과 그런 ‘강민우’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가수 ‘제니’ 역의 페이가 함께 촬영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정진과 페이는 바닷가 테라스에서 촛불이 켜진 테이블에 마주앉아 있다. 특히,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 가득한 눈빛과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하는 아슬아슬한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당 사진은 극중 강민우(이정진)가 홍콩에서 제니(페이)와 만나 서로 사랑에 빠지며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는 장면 중 하나로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촬영 당시, 이정진은 페이와 실제 연인처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첫 연기에 긴장하고 있던 페이에게 장난을 치며 긴장을 풀어주는 등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어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14일(월)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