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태현X조인성, '어쩌다 사장2' 슈퍼→할인마트 확장 이전!

  • 입력 2022.01.28 08:42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tvN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시골 작은 슈퍼에 모이는 사람 사는 이야기로 소소한 힐링을 전했던 tvN '어쩌다 사장'이 할인마트로 배경을 옮긴다. 훨씬 넓은 매장인 만큼 차태현과 조인성의 2차 '고난길'이 예고된 셈이어서 이번엔 또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주목이 쏠린다.

오는 2월 17일(목) 첫 방송 될 tvN ‘어쩌다 사장2(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어쩌다 확장 이전을 하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두번째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담는다.

시즌 2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오늘(27일) 공개된 포스터 속 판 제대로 벌린 차태현, 조인성의 모습이 기대를 고조시킨다. 시그니처 앞치마를 야무지게 걸친 두 사장의 모습 위에 더해진 “우리…괜찮을까?”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일들이 한아름 놓인 가운데 귤을 박스채 들고 있는 차태현과 온갖 잡화를 담고도 남는 커다란 노란 바구니 앞에서 냄비를 들고 있는 조인성. 포스터만 봐도 확장 이전을 한 할인마트의 스케일과 두 사람에게 주어진 업그레이드 된 미션이 상상력을 자극한다. 넓어진 영업장, 더 많은 손님들을 맞이하며 분주하게 이리 뛰고 저리 뛸 두 사람의 영업일지에는 어떤 감동과 재미가 담길지 기대를 더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확 늘어난 유동인구를 맞아 계산 로봇이 된 차태현과 영업용 화구로 제대로 판이 커진 부엌에서 요리를 하게 된 조인성의 허리 펼 일 없는 고난의 영업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훈훈한 매력의 포스터까지 공개되며 첫 방송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어쩌다 사장’은 시즌 1에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이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시골슈퍼를 운영하며 훈훈한 동화 한 편을 만들어냈다. 두 사람이 슈퍼를 운영하는 시행착오 속에서 이웃들과 진심을 다해 교감하며 마을의 일원이 되는 따스한 과정을 담았다. 사람 냄새 물씬 나는 힐링 예능이자 꼭 챙겨보게 되는 ‘최애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tvN ‘어쩌다 사장2’는 오는 2월 17일(목)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