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주니어 규현, 오늘(25일) 미니 4집 'Love Story' 발매..감성 발라더의 귀환

  • 입력 2022.01.25 17:3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abel SJ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새 앨범을 발매한다.

규현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를 발매한다. 

'Love Story'는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를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을 비롯해 그간 사계절 프로젝트로 발매된 '커피 (Coffee)', '투게더 (Together)',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Dreaming (드리밍)', '마지막 날에 (Moving On)'까지 총 6곡이 수록돼 발라드 보컬리스트 규현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켄지(KENZIE)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을 맡은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다시 꺼내어 보는 오래된 연애소설의 이야기를 통해,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전달한다. 이에 규현이 사랑과 이별을 겪어본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과 함께 사계절 프로젝트의 연장선이 될 '연애소설'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주연을 맡아 이번엔 권태기의 연인을 그려냈다. 학창시절 첫사랑부터 오랜 연애 뒤 이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이 이번 '연애소설' 뮤직비디오에서 더욱 탄탄한 서사를 완성하며 리스너와 시청자들에게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집중하게 만드는 규현의 보컬이 '연애소설'을 비롯한 이번 'Love Story' 전곡에 풍성하게 담겨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규현은 진심을 담은 노래로 새해 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규현은 이날 오후 8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