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박해준 인생캐릭터 예고!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티저 예고편 공개!

  • 입력 2022.01.24 17:2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이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미운 마흔4살’ 자발적 백수로 파격 변신한 박해준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다. 오늘(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그럭저럭 대충대충 사는 44세 ‘남금필’로 완벽하게 연기 변신한 박해준의 ‘정신 승리’를 담고 있다.

▲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자발적 백수가 된 남금필을 연기한 박해준

영상은 먼저 남금필을 계획 없고, 철없고, 돈 없는 ‘미운 마흔4살’의 과장으로 소개한다. 일을 해야 할 환한 대낮에 사원증까지 걸고 놀이터 그네에 누워 ‘멍 때림’을 시전 중인 걸 보니 그의 ‘3無’ 인생이 이해가 된다.

그런 그에게 “아저씨 뭐해요?”라며 다가온 동네 꼬마가 함께 그네를 타다 “엄마는 나보고 너무 생각이 없대요.”라는 걱정을 털어놓는다. 

▲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44세 ‘남금필’로 완벽하게 연기 변신한 박해준

어린 아이도 이처럼 커서 뭐가 될지 고민중인데, “아저씨는 꿈이 뭐예요?”라는 꼬마의 물음에도 남금필은 그저 먼산을 바라볼 뿐. 사원증을 등쪽으로 넘겨버리고, ‘에라 모르겠다’의 심정으로 신나게 그네를 타는 남금필을 꼬마는 한심한 듯 바라본다.

짧은 분량의 티저 영상이지만, 웃기면서 짠하기도 한 남금필에게 벌써부터 감정이 이입된다. 아직 벗어 던지진 못했지만, 목 뒤로 넘겨버린 사원증을 비춘 그의 뒷모습은 곧 펼쳐질 인생 2막을 암시하는 듯하다. 그래서 그의 꿈은 무엇인지, 그가 과연 그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이 생긴다.

▲ 박해준의 파격 연기 변신만으로도 기대감 UP!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제작진은 “남금필은 ‘인생 2막을 꿈꾸는 누구나’를 대표로 하는 인물이다. 지금까지 그럭저럭 대충대충 살아왔던 그가 ‘갓생’을 꿈꾸며 자발적 백수가 되고, 그 녹록지 않은 과정도 정신 승리로 이겨낼 예정이다.

철없는 아저씨 남금필이 때론 한심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의 44춘기 성장사를 공감하고 응원하며 어느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 벌써부터 배우 박해준의 인생 캐릭터를 예감케 하는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유나의 거리’ 임태우 감독과 ‘제3의 매력’ 이후 다시 한번 공동 집필하는 박희권 작가와 박은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제작진의 필모그래피와 박해준의 파격 연기 변신 조합만으로도 묻고 따지지도 않는 웰메이드 공감 드라마 한 편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2월 18일(금)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 카리스마 벗어 던진 박해준,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티저 포스터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