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MCU 히어로의 판도를 뒤바꿀 예고편 최초 공개!

  • 입력 2022.01.18 20:5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가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의 등장과 함께 지금껏 본 적 없는 MCU의 가장 강렬하고 미스터리한 세계로 안내하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먼저 티저 포스터는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가 붕대를 감은 손으로 피로 얼룩진 달 모양의 무기를 들고 있어 그 자체로 기존 마블과 차별화된 이번 작품만의 강렬한 매력은 물론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 가장 강렬하고 미스터리한 MCU의 새로운 세계를 마주하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내가 깨어있는 건지 꿈을 꾸는 건지 구분을 못 하겠어요”라는 대사처럼 불면증에 시달리며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혼란에 빠진 ‘스티븐’(오스카 아이삭)의 모습으로부터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에게 ‘마크’라고 부르는 전화가 오게 되며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가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 꿈과 현실의 경계에 놓인 순간, 내 안의 숨어 있던 폭발적인 힘이 깨어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여기에 스티븐의 머릿속을 맴도는 목소리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부터 이집트의 신비로운 비주얼은 물론 어둠이 찾아오는 순간, 자신안에 숨어 있던 폭발적인 힘과 함께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로 거듭나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2022년 상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는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를 주인공으로 MCU의 판도를 바꿀 새롭고도 강렬한 스토리를 예고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MCU 히어로의 판도를 뒤바꿀 극강의 긴장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이번 작품은 <듄>, <스타워즈> 시리즈, <인사이드 르윈> 등 매 작품마다 섬세하면서도 묵직한 연기로 호평 받아온 오스카 아이삭이 주연을 맡아 자신 안의 또 다른 폭발적인 힘의 존재를 자각하고 변모하는 캐릭터의 이중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매 작품마다 놀라운 몰입력을 자랑하며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는 독보적 연기력을 선보여온 에단 호크가 연기 인생 최초로 MCU 작품에 합류해 이들이 선보일 연기 대결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는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