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메가엑스' 활동 재개..재한‧한겸‧제현‧정훈, 코로나19 완치

  • 입력 2022.01.18 15: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상좌부터 시계방향) 재한, 한겸, 제현, 정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의 멤버 4명이 신종 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가 모두 완치되면서 곧바로 활동 재개에 나선다.

18일,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오메가엑스의 멤버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며 "더 이상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격리 해제가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을 비롯한 오메가엑스 멤버 전원은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알리면서 "격리 조치가 해제됨에 따라 오는 23일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스케줄을 시작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향후 활동 소식을 더불어 전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지난 9일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이 코로나19에 감염되면서 모든 일정을 취소했다. 지난 5일 새 앨범 ‘LOVE ME LIKE’를 발표하고 한창 컴백 활동 중에 제동이 걸려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하,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메가엑스의 멤버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으며 더 이상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격리 해제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재한, 한겸, 제현, 정훈을 비롯한 오메가엑스 멤버 전원은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조치가 해제됨에 따라 오는 23일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스케줄을 시작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 및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