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G워너비 김용준, ' 오는 21일 첫 디지털 싱글로 컴백'

  • 입력 2022.01.14 15:2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용준이 골프채 대신 마이크를 잡고 '본업'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의 컴백을 암시하는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김용준이 골프 웨어를 입고 눈이 쌓인 넓은 들판을 걸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무언가 결심한 듯 비장한 표정으로 골프 장갑을 착용한 김용준은 골프채를 하나 집어 들고 커버를 벗겨냈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김용준이 손에 쥔 것은 골프채가 아닌 마이크였다. 이어 '그래, 결심했어. 노래하자'라는 자막이 등장, 김용준이 본업인 가수로 복귀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여러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에서 김용준이 골프에 빠진 모습이 많이 나오면서, 그의 새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은 "골프채를 압수하고 마이크를 쥐어줘라"라는 귀여운 농담 섞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이를 재치 있게 살려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14일 0시에는 김용준의 첫 디지털 싱글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티저 이미지에는 포근한 색감의 코트를 입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는 김용준의 모습과 함께 음원 발매일 '2022.01.21'이 적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용준의 아련하면서도 우수에 가득 찬 눈빛이 그가 새로운 음악으로 들려줄 따뜻한 겨울 감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김용준이 데뷔 18년 만에 발매하는 첫 디지털 싱글이자, 신생 기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곡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더해질 전망이다. 

올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김용준의 첫 디지털 싱글은 오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