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즈니 플러스 '만달로리안' 경이로운 비주얼 선보이는 컨셉 아트 공개!

  • 입력 2022.01.11 20:46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만달로리안> 시리즈가 경이로운 비주얼을 탄생시킨 치열했던 사전 프로덕션을 엿볼 수 있는 컨셉 아트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SF의 강렬한 신화”, “거대하고 환상적이다” 등 전 세계적인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은하제국 붕괴 후 명성을 떨친 만달로어인 현상금 사냥꾼과 신비로운 힘을 가진 그로구의 특별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이다.

▲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웰메이드 시리즈 <만달로리안>

이번에 공개된 <만달로리안> 컨셉 아트는 실제 장면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치열했던 사전 프로덕션을 짐작하게 만든다.

특히 냉철해 보이지만 내면에 외로움을 간직한 만달로어인 현상금 사냥꾼 ‘만도’와 신비로운 능력과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로구’ 등 입체적인 캐릭터 뿐 아니라 작품 속 펼쳐지는 역동적인 액션까지 모두 생생하게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 <만달로리안> ‘원대한 세계의 시작을 알리는 컨셉 아트

여기에 원대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경이로운 비주얼까지 확인할 수 있어 놀라운 완성도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정교한 컨셉 아트를 기반으로 완성된 <만달로리안>은 전 세계적인 극찬을 받으며 디즈니+에서 절대 놓쳐선 안 될 최고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손꼽히고 있다.

▲ 경이로운 비주얼로 시청자 사로잡는 <만달로리안>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아이언맨>, <아이언맨2>, <정글북>, <라이온 킹> 등 수 많은 작품을 성공시키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존 파브로가 각본과 제작에 참여해 <스타워즈> 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만달로리안> 시리즈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담아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각 에피소드마다 <씬 시티>, <알리타: 배틀 엔젤>의 로버트 로드리게스를 비롯해 <토르: 라그나로크>, <프리 가이>의 타이카 와이티티 등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 역동적인 액션, 입체적인 캐릭터, 경이로운 세계관까지! <만달로리안> 컨셉 아트

공개된 이후 “SF의 강렬한 신화”, “거대하고 환상적이다”, “원했던 모든 것이 담겨있다”, “모든 장면이 빛난다” 등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제73회 미국 에미상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시즌 1 에피소드 8개, 시즌 2 에피소드 8개 모두 디즈니+에서 절찬 스트리밍중이다.

▲ 디즈니+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