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하늘, 'SNL 코리아 시즌 2' 4회 호스트 출연 확정..유쾌한 매력 선사

  • 입력 2022.01.04 13:2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쿠팡플레이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의 4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1월 1일(토) 새해 첫날부터 포복절도 활약을 펼치며 한계 없는 웃음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가 4회 호스트로 배우 강하늘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강하늘은 영화 <동주>, <청년경찰>, <기억의 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까지 매 작품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 충무로 대세 배우이다.

2022년 새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드벤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로 또 한 번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강하늘은 스크린을 평정한 데에 이어 한계 없는 매력으로 오리지널 코미디쇼까지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한 강하늘은 “평소 팬이던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유쾌한 웃음 전하기 위해 제작진, 크루분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선보일 더욱 특별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월 8일(토) 3회 호스트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부터 4회 강하늘까지 새해 시작부터 대세 호스트들의 핫한 활약을 잇따라 예고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