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스쿨:러브온] 이성열-김새론, 비와 함께 첫 만남 기대감 업!

  • 입력 2014.07.08 18:08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의 주인공 이성열과 김새론이 비 속에서 마주 선 스틸컷이 공개돼 궁금증을 낳고 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 측은 주인공 이성열(황성열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이 비 내리는 편의점 앞에서 마주 서 있는 스틸컷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새론은 비에 젖은 채 낡은 인형을 껴안고 있다. 마치 버려진 고양이 같은 모습으로 비 속에서 떨고 있는 모습은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우산을 든 이성열은 비를 맞고 있는 김새론을 발견한다. 곧이어 무심한 듯하지만 왠지 모를 자상함이 깃든 눈빛으로 새론을 향해 돌아선다. 마주 선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며 설레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 새론은 호기심이 가득한 눈으로 성열이 든 우산을 바라보고, 그런 새론을 바라보는 성열의 눈에도 호기심과 함께 따듯한 감정이 밀려온다.

극 중 이슬비는 차갑고 무표정한 이성열을 유일하게 웃게 만드는 존재가 된다. 이들의 첫 만남은 한 여름 뜻밖에 내리는 시원한 소나기처럼 불현듯 찾아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