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시의 법칙 in 뉴욕] 뉴욕팸을 찾은 금발의 뉴요커와 홈파티!

  • 입력 2014.07.08 17:41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통해 도시인의 희로애락과 가족의 의미를 담아내고 있는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에 금발의 뉴요커 친구가 방문한다.

브루클린 집으로 찾아온 에일리의 친구 한나는 비욘세,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이 소속되어 있는 미국 소니뮤직에 재직 중인 금발의 재원으로, 첫인상부터 유쾌한 모습으로 등장해 뉴욕팸과 급속도로 친해졌다.

도시생존을 위해 밤낮없이 일하던 뉴욕팸 역시 첫 뉴요커 친구의 방문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천희는 목공예 실력을 발휘해 새로운 식탁을 만드는가하면 김성수, 문과 함께 알앤비 그룹 ‘뉴욕보이즈’를 결성해 환영가를 준비하기도 했다.

또한 한나를 위해 직접 한국 음식을 요리해 대접하고, 노래와 랩을 함께 하며 옥상 파티를 즐겼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널리 알려진 에일리가 숨겨왔던 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나 역시 뉴욕팸에게 놀라운 실력의 프리 스타일 랩으로 화답해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이어 한나와 뉴욕팸 남자 멤버들과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예상치 못했던 멤버를 이상형으로 선정해 뉴욕팸을 당황시키기도 했는데.

과연, 뉴요커인 한나가 뽑은 뉴욕팸 최고의 미남은 누구일지, 첫 뉴요커 친구와의 신나는 홈파티는 7월 9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