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첫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 멜로디 공개..행복한 선율

  • 입력 2021.11.30 16:0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웨이크원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첫 캐럴송의 멜로디를 공개했다.

다비치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inst 버전 클립을 통해 ‘매일 크리스마스’의 멜로디를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다정히 앉은 다비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강민경의 곁에는 반려견 휴지가 자리 잡고 있어 한층 더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눈 내리는 영상 효과가 더해지며 포근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클립을 통해 일부 공개된 inst 버전의 ‘매일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특유의 설렘을 담아낸 미디엄템포 멜로디로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다. 행복함이 느껴지는 선율에 다비치만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질 것으로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매일 크리스마스’는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 이외에도 ‘I wish’가 수록되어 다비치표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그려낼 것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다비치는 이번 신곡을 통해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하며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다비치의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