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전혜원, KBS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캐스팅

  • 입력 2021.11.05 20:5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전혜원이 KBS2 새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출연한다.

신예 전혜원이 KBS2 새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캐스팅돼, 매력만점 캐릭터를 선보인다.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 분)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 분)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을 그린다. 셔틀콕의 깃털처럼 간지럽고, 최고 시속 493km로 강력하게 꽂히는 로맨스를 예고한다.

극 중 전혜원은 실업팀 유니스 소속 선수 ‘양성실’을 맡았다. 부산에서 상경해 유니스에 소속해 있는 양성실은 여자팀 내 막내로, 뛰어난 배드민턴 실력을 갖춘 선수이자 실업팀 내에서 펼쳐지는 사회생활을 부단히 해내는 통통 튀는 캐릭터다.

특히, 실제 고향이 부산인 전혜원은 양성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캐릭터를 표현할 예정. 숨겨진 갖가지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더할 전혜원의 활약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전혜원은 웹드라마 ‘키스요괴’부터 tvN ‘여신강림’,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1, 2까지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12월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과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까지 차기작 소식을 전하며 반가운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차세대 유망주로서 전혜원이 보여줄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전혜원이 출연하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2022년 상반기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