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CIX, '한 편의 유화 작품'

  • 입력 2021.11.02 17:49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데이즈드
▲ 사진제공 = 데이즈드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최근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와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 사진제공 = 데이즈드
▲ 사진제공 = 데이즈드
▲ 사진제공 = 데이즈드

CIX는 이번 화보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매력적인 감성을 보여줬다. 멤버들은 슈트부터 피시 네트 톱과 프릴 디테일 톱 같은 유니크한 의상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소화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앞으로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를 통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또한 "월드 투어와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 사진제공 = 데이즈드
▲ 사진제공 = 데이즈드

특히 이날 CIX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똘똘 뭉친 CIX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IX는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활동을 성료했다. CIX는 이번 앨범을 통해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줄 세우기에 성공하고,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또한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커리어 하이 달성은 물론 글로벌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