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존박, 싱글 ‘제자리’ 콘셉트 포토 공개..독보적인 존재감

  • 입력 2021.10.27 22:1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뮤직팜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존박이 신곡 ‘제자리’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감성 발라더’ 존박이 오는 29일 싱글 ‘제자리’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존박 소속사 뮤직팜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존박의 싱글 ‘제자리’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쓸쓸한 무드를 자아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존박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가을 햇살에 가려진 존박의 모습을 담아내 짙은 가을 감성으로 눈길을 모은다. 

‘제자리’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리드미컬한 R&B 트랙으로 알려졌다. 이 곡은 지난 7월 미니 앨범 ‘outbox’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올 한 해 싱글과 미니 앨범을 연이어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존박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존박은 R&B 솔로의 진수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한 아티스트로,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 톤과 특유의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존박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빈센조’, ‘동백꽃 필 무렵’,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에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존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등 전방위적 방송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존박의 신곡 ‘제자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