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크릿넘버,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단체 티저 공개..민지·주 합류

  • 입력 2021.10.25 18:5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에선 시크릿넘버가 화려한 스트라이프 무늬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섯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컬러풀한 장난감 가게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시크릿넘버는 새 멤버 민지, 주를 영입한 후 처음으로 완전체 모습을 선보였다. 시크릿넘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층 돋보여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이번에 레트로 걸로 변신해 기대감을 높인다. 개별 티저 영상부터 신나는 사운드를 선사한 만큼 나팔바지를 입고 댄스 파티를 펼칠 예정이다.

약 11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시크릿넘버는 여섯 명의 남다른 시너지를 보여주며 '슈퍼 루키'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전망이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