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종서X손석구의 가장 솔직하고 특별한 로맨스! '연애 빠진 로맨스' 예고편 공개!

  • 입력 2021.10.21 21:2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전종서, 손석구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X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힌 ‘우리’ <연애 빠진 로맨스> 예고편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술에 취한 채 사랑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자영’과 만남을 제안하는 ‘우리’의 알림이 담긴 핸드폰 화면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남친과의 격한 이별 후 패기 넘치게 연애 포기를 선언하는 ‘자영’의 모습은 솔직하고 당찬 매력을 예고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사랑에 뒤통수 맞고 후유증에 시달리는 ‘우리’의 모습은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연애를 떠올리게 하며 웃픈 공감대를 자극한다. 쓰라린 이별의 아픔도 잠시, 어플을 통해 만남을 시작한 ‘자영’과 ‘우리’. 첫 만남의 어색함은 온데간데없이 거침없는 티키타카를 보여주는 이들의 모습은 전종서, 손석구의 첫 로맨스 케미에 기대를 높인다.

▲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연애 빠진 로맨스>

여기에 “연락을.. 할까?”라는 ‘우리’의 물음에 묘한 미소로 대답하는 ‘자영’의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이들이 그려낼 특별한 로맨스에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유쾌한 위트와 공감으로 올겨울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 전종서X손석구의 가장 솔직하고 특별한 로맨스! <연애 빠진 로맨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