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인드유, 오늘(21일) 새 싱글 '아침' 발매..섬세한 감정선

  • 입력 2021.10.21 19:5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마인드유(MIND U)가 신곡을 발매한다. 

마인드유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침'을 발매한다. 

'아침'은 가을을 기억하는 한 조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인드유의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침'과 수록곡 '어쩐지 요즘'이 실린다. 

타이틀곡 '아침'은 심플한 기타 루프와 몽환적인 신스 패드와 쓸쓸한 피아노 멜로디, 일렉트로닉 피아노로 만들어진 가을 향기가 짙은 곡이다. 항상 일상을 같이 했던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했던 사람이 한순간에 떠나 버린 슬픔을 노래한다. 

'어쩐지 요즘'은 쓸쓸한 나일론 기타와 심플한 드럼, 베이스 그리고 독특한 오르간으로 편곡된 가을 느낌의 이별 노래다. 보컬 재희의 쓸쓸하지만 절제된 감정이 곡에 잘 스며들었으며,  점점 변해 떠나려고 하는 사람을 지켜보는 한 사람의 감정이 일기처럼 쓰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지난 7월 발매한 '안녕, 여름밤'으로 리스너들의 여름밤 감성을 자극한 마인드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올가을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특히 고닥은 이번 앨범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마인드유만의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인드유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아침'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