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갤러리
[화보] 배우 권나라, '예쁨 주의'
박병철  |  bchpark@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0.21  12:20: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권나라가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11월호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권나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권나라는 최근 tvN 드라마 <불가살> 촬영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권나라는 “원래는 완전히 ‘집순이’였는데, 최근에는 로드 바이크에 푹 빠졌다”라며 “촬영이 없는 날에는 대본을 보고, 운동을 하고, 로드 바이크를 타며 하루를 보낸다”라고 전했다.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 외에 식이요법을 하고 있느냐는 질문에는 “옛날에는 혹독하게 했지만, 몸이 망가지는 게 느껴졌다”라며 “지금은 끼니를 다 챙겨 먹으면서 행복한 다이어터가 되려고 한다. 자전거를 타는 등, 좋아하는 운동을 찾으면서 보다 건강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권나라는 SBS <수상한 파트너>를 시작으로 tvN <나의 아저씨>, JTBC <이태원 클라쓰>, KBS2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한 바 있다. 이들 작품들이 모두 좋은 결과를 낸 덕에 작품 선구안이 좋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와 관련된 질문에 권나라는 “운이 좋았다고밖에 말할 수 없다”라며 “제가 극을 선택했다기보다 감사하게도 눈길이 가는 캐릭터를 맡을 수 있었던 것이고,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노력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이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권나라는 지금껏 다양한 작품에 임했지만, 유독 <이태원 클라쓰>의 수아 역할을 맡은 이후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보다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권나라는 “수아는 나와 정말 다른 성향이었기에, 연기하는 동안 수아의 감정을 이해하기 쉽지 않았다”라며 “하지만 끝나고 나니까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수아라는 캐릭터를 알 것 같았다. 나는 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좀 더 희생하는 편이었는데, 수아를 만난 뒤 나를 좀 더 사랑하고 내 안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지금껏 맡았던 배역 중 실제 본인과 가장 비슷한 성격을 가진 역할이 누구였냐는 질문에 권나라는 “<나의 아저씨>의 유라”라고 답했다. 권나라는 "완전히 성격이 똑같은 건 아니었고 경험의 폭 역시 유라와는 달랐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앞만 보고 살아가는 면이 비슷한 것 같다"라며 “혹시 실수하더라도 금방 털고, 다시는 그런 실수를 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긍정적인 면이 비슷한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불가살>에 대해서는 “600년 전부터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와 또 복수를 하고자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라며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려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이 담긴 <에스콰이어> 11월호는 10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squirekore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병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포토] 뱀뱀, ‘멋짐 폭발’ (2021 AAA)
2
[today포토] 뱀뱀, ‘스타일리쉬함 가득’ (2021 AAA)
3
'우리 식구됐어요' 12월 6일 최종 결정.."시즌2도?" 헛웃음
4
[today초점] '더솔져스', 미션은 강력한데 시청률은 내리막..'왜?'
5
[종영] '너를 닮은 사람', 3.2% 조용한 마무리 속 빛난 열연
6
하성운 X 정세운 , MBC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 발탁...'6일 첫 방송'
7
[today포토] 뉴이스트(NU'EST), ‘훈훈함이 가득’ (2021 AAA)
8
이승윤, ‘교재를 펼쳐봐’ 뮤비 공개..다크 카리스마
9
[today포토] 펜타곤 (PENTAGON), ‘만찢남들’ (2021 AAA)
10
[today포토] 차은우, ‘360도 어딜 봐도 잘생김’ (2021 AAA)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