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룹 ITZY(있지), 정규 1집 스페셜 에디션 오는 22일 발매

  • 입력 2021.10.20 13: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한다.

지난 9월 24일 발매한 ITZY의 첫 정규 음반 'CRAZY IN LOVE'는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첫 정규 음반 'CRAZY IN LOV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그룹의 새 역사를 쓰며 폭발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과시했다. 해당 앨범은 10월 9일 자 '빌보드 200' 11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성적을 수립함과 동시에 K팝 4세대 걸그룹 중 가장 뚜렷한 글로벌 성과를 나타냈다. 타이틀곡 'LOCO'는 10월 16일 자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를 비롯해 전 세계 200여 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음원 판매량(다운로드)을 집계해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과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각각 45위와 69위를 차지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의 정규 1집을 향해 보내준 뜨거운 호응에 화답하고자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포토북 버전과 주얼 케이스 버전으로 구성되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포토북 버전에는 미공개 이미지가 담길 예정이며, 주얼 케이스 버전에는 콘셉트 필름이 수록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ITZY의 정규 1집 스페셜 에디션 버전은 10월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22일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