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신민아, 한섬 여성복 브랜드 '래트' 뮤즈 발탁

  • 입력 2021.10.19 23:4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래트(LÄTT)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가 배우 신민아를 뮤즈로 발탁함과 동시에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하며 특별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래트는 부드럽고 밝은 애티튜드를 가지고 위트와 여유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이러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배우 ‘신민아’를 뮤즈로 선정했다.

신민아는 래트만의 프린트 패턴이 담긴 자카드 소재의 볼레로형 니트와 두 개의 스커트를 레이드한 느낌의 우아한 실루엣의 스커트를 특유의 세련미와 러블리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이 의상은 신민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의상으로 니트는 소매 부분의 스냅을 오픈하여 케이프나 머플러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스커트는 움직임에 따라 사이사이 아트웍 프린트가 보여 드라마틱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래트는 “Delightful LÄTT with MINA” 라는 테마로 ‘L, A, T, T’ 브랜드의 각 이니셜에서 비롯된 뮤즈 신민아의 즐거운 상상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광고 캠페인 촬영을 마쳤으며, 신민아 특유의 우아하고 위트 있는 모습이 담긴 캠페인은 순차적으로 한섬과 래트 공식 채널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윤혜진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민아’와 ‘래트’와의 만남에 래트의 고객들도 반색하며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를 주고 계신다. 앞으로 계속 공개할 배우 신민아와의 컨텐츠도 많이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 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