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스트비,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6인 6색 몽환미

  • 입력 2021.10.19 20:1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JUST B(저스트비)가 의미심장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의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콘셉트 포토의 멤버별 개인 컷을 추가 공개했다.

지난 14일과 16일 공개된 가면 버전에 이어 두 번째로 베일을 벗은 이번 버전에서 JUST B 멤버들은 조명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시킨 모습이다. '빛과 그림자'라는 소재에 맞게 JUST B의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매혹적인 눈빛은 물론, 시계를 연상시키는 끈을 활용한 유니크한 스타일링도 인상적이다.

특히 이건우의 목과 배인의 얼굴에 나타난 '1252'라는 숫자, 전도염의 얼굴과 김상우의 손에서 확인된 'διακρίνω'라는 그리스어, JM과 임지민의 사진 배경을 장식한 문양 등이 다양한 추측을 부르고 있다.

트레일러를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예고한 JUST B가 콘셉트 포토에도 세계관에 대한 힌트를 녹여내 눈길을 끈다. 음악과 무대로 완성될 JUST B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JUST B는 지난 6월 'JUST BURN(저스트 번)'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 타이틀곡 'DAMAGE(데미지)'로 한 달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른 특급 신예다. 'DAMAGE' 무대는 물론, 각종 커버 영상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1 퍼포먼스 신규 맛집'에 등극했다.

이후 4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JUST B가 'JUST BEAT'와 새로운 활동곡이 될 'TICK TOCK(틱톡)'으로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TICK TOCK'을 포함해 완성도 높은 3곡이 수록될 JUST B의 'JUST BEAT'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