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주말 극장가 활기 불어 넣으며 개봉 5일째 1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21.10.17 20:4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빌런 히어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0월 17일(일) 오후 2시 50분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3년만의 후속작이다. 

개봉 첫날부터 20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2021년 최고 흥행 외화 <블랙 위도우>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 넘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흥행 열기가 주말 극장가를 장악하며 이 같은 흥행 기록을 세운 것으로 보인다.

특히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기록은 개봉 첫날부터 40만 관객을 모으며 2021 대표 흥행작에 등극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기록과 동일하다.

▲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에디 브룩'과 '클리터스 캐서디'의 만남

또한 2021년 최고 흥행작 <모가디슈>의 7일, <싱크홀>의 6일,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액션으로 주목 받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11일 기록을 가뿐하게 뛰어 넘었기에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팬데믹에 휩싸인 대한민국 극장가에 새로운 활기를 가져온 것에 대한 반가움이 더욱 크다.

이처럼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적수 없는 압도적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스펙터클 액션과 오직 영화를 관람해야만 알 수 있는 특별한 쿠키 영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무한 흥행 중인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빌런 히어로 '베놈' VS 숙적 '카니지'의 대결을 그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