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고현정, '변함없는 고품격 자태'

  • 입력 2021.10.15 17:06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노블레스
▲ 사진제공 = 노블레스
▲ 사진제공 = 노블레스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고현정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JTBC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으로 컴백한 배우 고현정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매거진 ‘노블레스’ 11월호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절제된 우아함과 감각적인 세련미를 갖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터틀넥으로 입술을 덮고 있는 컷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져 보는 이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와이드 팬츠로 매니쉬한 매력을, 아름다운 곡선미가 드러나는 니트 셋업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노블레스
▲ 사진제공 = 노블레스

고현정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노블레스와의 인터뷰에서 JTBC <너를 닮은 사람>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간 작업한 영화와 드라마 모두 좋았지만, <너를 닮은 사람>은 ‘꼭 하고 싶다’는 의지가 투영됐다”며, “과거 자신이 한 행동을 너무 쉽게 변명하거나 합리화할 때, 현재와 미래에 어떤 결과로 나타나는지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고현정은 “올해 많이 행복했다. 좋은 작품과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까지”라며, ”곧 방영하는 <너를 닮은 사람>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굉장히 즐겁게 일했고 좋은 사람들을 알게 되어 이미 충분히 기쁘다”며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노블레스’ 화보를 통해 우아한 미모를 자랑한 고현정은 지난 13일 첫 방송된 JTBC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흡인력 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 성공적인 컴백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는 '노블레스’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