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이비드 오, 오는 18일 감성 록 사운드 신곡 ‘오늘 2시 맑음’ 발매

  • 입력 2021.10.13 23: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데이비드 오(David Oh)가 디지털 싱글 ‘오늘 2시 맑음’으로 돌아온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데이비드 오(David Oh)의 신곡 ‘오늘 2시 맑음’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감성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오(David Oh)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RECORDS)와 함께 발매한 싱글 ‘Someone I Could Love’에 이어 새로운 싱글 ‘오늘 2시 맑음’을 다시 한번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RECORDS)를 통해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산뜻하고 청량감 넘치는 신곡 ‘오늘 2시 맑음’은 경쾌한 기타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얼터너티브 록 음악이며, 데이비드 오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서 더욱 그 느낌을 밝고 나른하게 전달하는 곡이다.

데이비드 오(David Oh)는 계속해서 자신만의 색이 입혀진 얼터너티브 록 음악을 선보이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데이비드 오가 속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전폭적인 지원 아래 가수 안예은, 키디비, 노디시카, 서도 등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