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극한연애’ 시즌2 론칭...'연애vs생존? 리얼 생존 연애 버라이어티'

  • 입력 2021.10.01 19:0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한 상황 속 펼쳐지는 ‘순도 100%’ 리얼 생존 연애 버라이어티 ‘극한연애’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함께 시즌2로 돌아온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오는 6일 ‘극한연애 시즌2’ 출격을 예고했다. 특수부대 출신 생존 전문 유튜버 ‘은하캠핑’과 일반인 남녀 11인이 함께 무인도의 야생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 ‘극한연애 시즌2’는 서바이벌과 연애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틀을 깬 신개념 리얼 버라이어티다.

나이, 학력, 재산 등 스펙을 감춘 참가자들은 오로지 알파벳으로 불리며 시즌1보다 늘어난 5박 6일의 생존 기간 동안 음식, 물, 불 등이 부족한 날 것 그대로의 극한 상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상황 속에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특히, 자신의 스펙이 아닌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어필하기 위해, 남성을 업고 스쿼트를 하는 여자 출연자와 출처를 알 수 없는 춤을 추는 남성 출연자가 눈길을 끈다. 각종 미션과 게임들을 통해 예상치 못한 위기의 순간들 속에서 서로의 본성과 민낯을 맞닥뜨린 청춘 남녀. 이들이 사랑 앞에 얼마나 솔직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달달하기만 한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극한의 두 설정 속에서 ‘연애’와 ‘생존’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미션이 펼쳐질 예정. 이를 통해 리얼한 ‘현실 연애’의 순간들을 엿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극한연애 시즌2’ 진행을 맡은 유튜버 ‘은하캠핑’은 구독자 57만명을 보유 중이며, 해당 채널에서 진행된 지난 극한연애 시즌1 누적 조회수는 약 234만회에 달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전 시즌보다 훨씬 뜨겁고 독하게 시청자들을 찾아갈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극한연애 시즌2’는 오는 10월 6일 저녁 8시 방송되며,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