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SNL 코리아' 크루들의 반전 매력

  • 입력 2021.09.24 17:33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싱글즈
▲ 사진제공 = 싱글즈
▲ 사진제공 = 싱글즈
▲ 사진제공 = 싱글즈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크루진의 고품격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싱글즈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대체불가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사로잡고 있는 레전드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4년 만에 돌아온 리부트 시즌을 맞아 크루진이 함께한 싱글즈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신동엽을 주축으로 레전드 크루 정상훈,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뉴페이스 크루 이수지, 김민수,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유쾌한 시너지로 매주 토요일 밤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주역들이 함께 모여 완성한 이번 화보는 크루진의 고품격 카리스마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이목을 모은다. 클래식한 고전 할리우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화보는 포멀한 수트부터 웃음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표정까지 크루진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스탠드 마이크와 카메라 등 각기 다른 빈티지한 소품을 활용한 크루진의 유닛 화보 컷은 매력 만점의 개성은 물론 <SNL 코리아>만의 유머와 웃음을 드러내며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SNL 코리아> 크루진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년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 는 매주 토요일 밤 웃음과 재미로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에게 요절복통 웃음을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쿠팡플레이를 통해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