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007 노 타임 투 다이' 역대급 캐스팅 자랑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입력 2021.09.17 21:0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캐스팅의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시리즈다. 

▲ <007 노 타임 투 다이> 마지막 미션을 앞둔 ‘제임스 본드’역의 다니엘 크레이그와 가장 강력한 적 ‘사핀’역의 라미 말렉

공개된 <007 노 타임 투 다이>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이번 영화의 핵심 캐릭터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마지막 미션을 앞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의 압도적인 존재감이다.

시리즈를 대표하는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완벽한 피날레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에 맞서는 가장 강력한 적 ‘사핀’은 라미 말렉이 소화한다. 화면을 응시하는 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선사하는 그는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사상 최악의 적의 탄생을 예고한다. 

▲ <007 노 타임 투 다이> 최첨단 무기까지 장착한 요원 ‘노미’ 역의 라샤나 린치와 ‘매들린 스완’ 역의 레아 세이두

이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들 역시 눈길을 끈다. 강렬한 포스와 최첨단 무기까지 장착한 요원 ‘노미’ 역의 라샤나 린치와 ‘팔로마’ 역의 아나 디 아르마스는 <007> 시리즈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을 기대케 하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전편에 이어 <007 노 타임 투 다이>로 다시 돌아온 ‘매들린 스완’ 역의 레아 세이두와 본드의 영원한 조력자 ‘Q’ 역의 벤 위쇼까지 함께 해 시리즈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 <007 노 타임 투 다이> ‘팔로마’ 역의 아나 디 아르마스와 본드의 영원한 조력자 ‘Q’ 역의 벤 위쇼

이처럼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모두 담아내며 역대급 스케일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전 세계가 기다리는 시리즈의 더욱 강렬한 귀환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되는 비주얼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압도적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니엘 크레이그, 라미 말렉, 라샤나 린치,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아나 디 아르마스, 나오미 해리스, 랄프 파인즈 등의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그것>의 각본을 쓴 캐리 후쿠나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9월 29일(수) 오후 5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 9월 29일(수) 오후 5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시리즈 <007 노 타임 투 다이>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