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스오피스 1위 저력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흥행 저력 포인트 3 공개!

  • 입력 2021.09.13 20:2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122만 관객 돌파와 함께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오르며 마블의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9월 극장가의 흥행 히어로다운 저력을 발휘할 수 있었던 남다른 흥행 포인트 3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블 작품 중에서도 가장 ‘가족’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다룬 영화로 꼽히는 이번 작품엔 세계와 세대를 뛰어 넘는 공감 포인트가 가득 담겨있다.

<아이언맨>에서 미스터리 조직으로 등장한 ‘텐 링즈’의 비밀이 밝혀지며, 조직의 수장인 ‘웬우’가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전설을 써내려갈 히어로 ‘샹치’의 아버지란 설정의 가족 서사는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긴다.

▲ 새로운 히어로 ‘아들’ VS 마블의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 수장 ‘아버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선과 악을 넘어 아버지와 아들의 대립, 갈등, 그리고 그런 아버지의 어두운 그림자에서 벗어나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샹치’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복잡한 ‘샹치’의 가족사에 얽힌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되며 다양한 세대의 관객들은 각 캐릭터에 동화된다.

개봉 전부터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자신했던 액션 시퀀스는 연일 실관람객의 극찬을 받으며 이번 작품의 주요 흥행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긴장을 놓칠 수 없는 타격감 넘치는 익스트림 액션이 영화 곳곳을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공개 4일 만에 82만 조회수! 감탄 쏟아진 익스트림 버스 액션 시퀀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특히 ‘샹치’가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처음으로 드러내는 ‘버스 액션 시퀀스’는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후 4일 만에 82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해 특별함을 더했다. 기존의 마블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샹치’ 특유의 신선하고 절도 있는 액션씬이 국내 관객들의 마음도 완벽히 사로잡은 것으로 보여진다.

이 밖에도 ‘텐 링즈’를 사용해 ‘샹치’와 ‘웬우’의 폭발적인 액션 대결 장면은 관객들이 기대했던 마블 만의 독창적이고 거대한 액션 시퀀스로 그려져 감탄을 자아낸다.

▲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자신한 액션의 신세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두 주연 배우를 향한 뜨거운 관심 역시 작품 흥행에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마블 빌런으로 필모그래피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은 양조위는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존재 만으로도 압도적 카리스마를 내뿜는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 연기, 로맨티스트적인 빌런이란 지점 등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각종 SNS엔 ‘양조위 신드롬’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 [출처: 트위터] ‘스크린 씹어 먹은 사랑에 미친 빌런’ 양조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은 물론 고난이도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온 시무 리우의 인기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각종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자연스러운 한국어 표현과 가수 태양의 ‘눈, 코, 입’ 무반주 열창이 화제가 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유쾌한 면모로 연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호감 배우로 급부상하고 있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 [출처: CGV 인스타그램] 남다른 한국 사랑으로 호감도 급상승 시무 리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 MCU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시대를 보여주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