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우, 신곡 ‘너는 왜 나를’ 뮤비 선공개..배우 황정하 출연

  • 입력 2021.09.09 18:1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이우가 신곡 ‘너는 왜 나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차세대 이별 발라더 이우가 9일 오후 6시에 발매 예정인 15번째 이별 이야기 ‘너는 왜 나를’ 뮤직비디오를 음원 발매 4시간 전 선공개해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다양한 이별 발라드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우가 특유의 감성 발라드로 올가을을 물들일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기존 뮤직비디오 형식이 아닌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하며 약 13분이라는 긴 스토리로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은 남녀가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장면,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눈빛과 표정 등으로 복잡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장면 등 이별을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느껴봤을 법한 오해와 감정을 떠올리게 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황정하가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KBS2 ‘더유닛’을 통한 끈끈한 우정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우의 신곡 ‘너는 왜 나를’은 군 입대 전 미리 작업을 마친 곡으로,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이별 징조와 식어버린 감정선을 현실적으로 써 내려간 발라드 장르다. 가사 중 ‘너는 왜 나를 아쉬워하지 않을까’라는 후렴구가 말해주듯 간절함에서 오는 ‘소리 없는 아픔’을 표현하며, 곧 다가올 이별을 예감하지만 차마 먼저 내뱉지 못하는 남자의 슬픔과 이별의 무게에 무너지는 나약함을 표현했다.

한편, 이우의 신곡 ‘너는 왜 나를’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